동국대 총동창회
 
 
 
KGRP 초대회장에 차연신(85연영) 동문 취임
  • 최고관리자 | 2018.07.27 09:47 | 조회 221

     

    KGRP(Korea Global Realty Partners) 창립총회에서 차연신(85연영, 와이에스피엠씨대표이사) 동문이 초대회장에 취임했다.

    724일 강남 아르누보시티호텔 3층에서 열린 KGRP 창립총회에서는 또한 권대중교수(명지대학교 부동산학과), 장계영교수(건국대학교 일반대학원), 임의택원장(한국부동산연구원), 박영신소장(한국경제신문 건설부동산전문기자, 한경부동산연구소), 신희성대표(리맥스코리아), 지태용회장(세계부동산연맹한국대표부 회장) 등이 특별자문위원으로 위촉됐다.

     

    KGRP 차연신 회장은 미래의 부동산시장경제에서는 조직력과 방향이 가장 중요하다. 앞으로 한국에서 글로벌중개시장의 방향을 선도하고 시장영역확대와 수익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GRP는 전세계적으로 4300여개의 사무국과 13만여명의 세계중개업자들끼리 서로 국제적으로 물건과 정보공유하며 중개네트워크를 이루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미국의 LeadingRE(세계최대 부동산네트워크)와 협력, KGRP에 가입만 하고 물건만 공유하면 바로 LeadingRE 사이트에 물건등록이 되어 해외에서 한국에 투자하고 싶은 투자자들에게 노출이 되고 국제간의 중개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네트워크시스템을 구축하여 활용하고 있다.

     

    그외 각종 시행사 개발회사 및 건설회사, 세무 및 법무법인 등 다양한 각계각층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KGRP는 현재 5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 시장확대와 글로벌중개영업확대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