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총동창회
 
 
 
경제학과동창회 신임회장에 오수환 동문
  • 최고관리자 | 2020.11.23 14:53 | 조회 129


    송일호 전 회장(사진 왼쪽)과 오수환 신임 회장


    총회 및 신구 회장 이취임식 가져

     

    경제학과동창회(회장 송일호)1120일 오후 총회을 열어 신임회장에 오수환(84학번, ()펑키라이언 대표이사) 동문을 선출하고 곧바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총회는 전임 회장 임기가 지나 지난 3월 개최 예정이었다가 코로나19로 연기되어 이날 10여명의 소수 임원만 참석한 가운데 충무로4가 아리랑가든에서 열렸다.


    오수환 신임 회장은 · 후배간 우애와 교류를 활성화하여 회원들의 소속감을 높이고, 대외적으로는 모교 및 총동창회와 보조를 맞춰 동국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키우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일호 전임 회장은 회장 재임중 경제학과 70주년을 맞아 경제인의 밤 행사와 경제학과70년사 발행, 장학기금 116백만원 모금 등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동참해준 선후배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학과 개설후 학과 명칭이 바뀌지 않은 몇 안되는 학과라는 전통과 자부심으로 더욱 분발하고 힘을 모아 위상을 빛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경제학과동창회 발전에 기여한 송일호(79학번, 모교 경제학과 교수) 전임 회장과 이형석(76학번) 동문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하고 위로했다.


    한편 새 집행부 감사에 문상미(84학번, 우리회계법인 회계사), 사무총장에는 임치성(88학번, ()오케이시스템 대표이사) 동문을 각각 선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