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총동창회
 
 
 
경주동창회 임원진과 간담회 개최
  • 최고관리자 | 2020.11.17 12:42 | 조회 35





    동국 위상 제고에 적극 봉사 재확인

    참석동문들 '동국장학위원' 참여 솔선수범

     

    경주캠퍼스 선센터 준공식 참석을 위해 1112일 경주를 방문한 박대신 총동창회장은 이날 저녁 시내 H식당에서 경주직할동창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열고 지역동창회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박대신 총동창회장은 인사말에서 서울과 경주캠퍼스 구별없이 우리 모두 한 가족이다. 힘을 모아 미래 동국의 희망을 꽃 피우자면서 동국인의 밤 행사, 동국장학위원 제도, 수익사업 추진 내용 등을 소개하고 동문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조덕형 경주 회장은 이곳 경주동창회에 늘 성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박대신 회장을 비롯한 임원 선후배님의 방문을 환영한다면서 동국발전의 한 축으로서 본부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동창회 위상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 참석한 경주동창회 임원들은 동국장학위원참여 신청서를 작성, 박대신 회장에게 전달해 박수를 받았다.


    간담회 자리에는 박대신 회장을 비롯 김환배 송일석 문선배 상임부회장, 이대원 前경주캠퍼스총장, 경주동창회 조덕형 회장과 공석돈 윤종원 박병훈 김종형 역대 회장, 백재욱 사무총장, 최환호 김정헌 박태환 백문규 등 집행부 국장, 길종구 모교 교수, 김영기 경주 총무처장, 대구경북동창회 이종호 사무총장, 사회과학대학원동창회 김희수 사무국장이 참석하였으며,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하동극 위원장, 부위원장, 체육부장은 예비 동문으로 자리를 함께 했다.



      -  경주캠퍼스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 하동극위원장(왼쪽부터) 부위원장, 체육부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