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학번 동문들 축하선물 전달
서울캠퍼스 2024년 입학식이 2월23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신입생 3,187명과 윤재웅 총장, 학교법인 이사장 돈관스님을 비롯해 교수 및 직원, 학부모 등이 함께했다.
입학식은 식전행사로 교가 안내 후 ▲개식 ▲삼귀의례 ▲국민의례 ▲내빈소개 ▲학교소개 영상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배지달기 세레모니 ▲총장 환영사 ▲이사장 치사 ▲총동창회장 축사 ▲동문 입학축하 영상 ▲교가제창 ▲사홍서원 ▲폐식 순으로 진행됐다. 환영식은 ▲동국대 백상 응원단 공연 ▲연극학부 뮤지컬 ▲동아리 <두둠칫>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이번 입학식에서는 신입생들의 애교심 제고를 위해 학교 배지와 응원 머플러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배지달기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최응천 문화재청장, 이경규 개그맨, 이미자 성우, 김호영 뮤지컬배우, 김인권‧진지희‧손나은 배우 등 신입생들을 위한 동문들의 축하 영상메시지도 이어졌다.
특히, 신성약품(주) 김진문(경영64) 회장, 동진기업(주) 송석환(농경64) 회장, 하이테크과학(주) 이정용(화학64) 대표, 파인글로벌(주) 최상철(경영64) 대표이사 등 64학번 동문들은 입학 60주년을 기념해 신입생들에게 노트북, 아이패드 등 학업에 도움이 되는 입학 축하선물을 전달하고 "신입생 여러분들이 대학생활을 통해 열정과 도전으로 마음껏 꿈을 펼치기 바란다”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WISE캠퍼스 2024년 입학식
WISE캠퍼스는 22일 대학 문무관에서 '2024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이종혁 의예과 신입생이 최우수입학자로 선정돼 입학 최우수 장학금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류완하 신임 WISE캠퍼스총장은 환영사에서 "여러분의 선배이자 총장으로서 동국 가족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면서 여러분이 '미래 비전을 선도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기울여 노력하고 열정과 꿈을 갖고 희망찬 대학생을 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선배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총동창회는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여러분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기 위해 35만 동문과 함께 힘껏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