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총동창회
 
 
 
모교 윤성이 총장과 부총장단 본회 격려 방문
  • 최고관리자 | 2019.05.30 17:45 | 조회 503

    학교와 동창회간 변함없는 협력관계 재확인



    [사진 설명] 박대신 회장(오른쪽 2번째)과 환담하고 있는 (맞은편 왼쪽부터) 유국현 부총장, 한희원 부총장, 윤성이 총장, 부총장 종호스님


    모교 윤성이총장과 기획부총장 종호스님, 한희원 교무부총장, 유국현 연구부총장이 530일 정오 본회 사무실을 방문해 박대신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상임부회장, 감사 등과 회동하고 동국발전을 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등의 의견을 교환했다.

     

    모교 윤성이 총장의 총동창회 방문은 지난 228일 취임후 첫 방문이다. 특히 부총장단까지 동창회를 방문한 것은 전에 없었던 일이다.

     

    박대신 회장은 환영 인사에서 학사업무에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동창회를 직접 방문해주신 총장님과 부총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환영한다. 동국발전이라는 목표는 학교와 동창회가 다를 수 없다. 동창회는 언제나 모교의 영원한 응원자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반겼다.

     

    윤성이 총장은 방문 인사에서 학교와 동창회는 불가분한 공동체로서 상호 이해와 협력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모교 발전을 위해 후원도 하시고 격려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 임기동안 한 점 부끄러움 없이 명확하고 납득하고 칭찬 받을 수 있는 대학으로 만들터이니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학교 임원들과 동창회 임원들은 짧은 간담회에서 과거보다는 미래가 중요한 만큼 대학과 법인, 동창회가 상생할 수 있는 건설적인 관계 정립이 필요하다는데 공감하고 상호 존중과 격려, 배려의 틀을 더욱 성숙시켜야 한다는 등의 대화를 이어 갔다.

     

    이날 총장 일행의 동창회 방문 간담회에는 상임부회장 법타스님(조계종 원로의원), 이경석 상임부회장, 김상일 상임부회장, 윤병관 감사, 정환민 사무총장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