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자랑스러운 동국인상 수상자 선정
총동창회(회장 문선배)는 11월 19일 상벌위원회(위원장 공영대)를 열고 추천받은 2024 자랑스러운 동국인상 후보자를 심의했다.
심의 결과 ‘2024 자랑스러운 동국인 대상’ 수상자로 김성재(정치58) 국가원로회 위원인 4.19혁명 공로자회 명예회장을 선정했다.
자랑스러운 동국인상 부문별 수상자로는 △정치=전재수(역사교육90) 국회의원 △정치=전진선(경찰행정74) 양평군수 △문화=박순(불교66)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학술=조경은(전산89) 모교 AI소프트웨어 융합학부 교수 △단체상=4.19 혁명 동지회(회장 라동영) 등을 선정했다.
수상자들은 11월28일 앰배서더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동국인의 밤’에서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공로상은 ⧍박선영(국제관계02) 직할경주동창회 사무국장 ⧍손삼호(관광경영84) 대구경북지부 부회장 ⧍장근일(경영81) 광주전남지부 사무총장 ⧍손우진(국제통상11) 전주전북지부 총무 ⧍유의태(불대원05) 불교대학원 총동문회 사무총장 ⧍조남길(행대원 최고위과정) 행정대학원 총동문회 고문 등 동문들이 수상한다.
자세한 사항은
충무로 동창회관 시대 문을 연 상임위원회
총동창회는 11월 19일 상임위원회를 열고 충무로 동창회관 개관 의미와 총동창회 비전과 목표에 따른 향후 추진과제에 대해 논의하면서 충무로 동창회관 시대의 문을 활짝 열었다.
문선배 총동창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국인의 밤 행사를 통해 새로운 100년 역사 창조를 위한 동문들의 역량을 더욱 결집하고 안정적인 재원 확충과 함께 미래 성장 동력을 양성해 모교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하며 "학교법인과 모교 그리고 총동창회가 신명나는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소통 공감으로 참여하는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 가자는데 뜻을 같이 하면서 상벌위원회에서 심의해 선정한 '2024 자랑스러운 동국인상 수상자' 승인의 건을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