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총동창회
 
 
 
동국대라이온스클럽 창립25주년 기념식 개최
  • 최고관리자 | 2018.06.01 11:17 | 조회 264

    동국대라이온스클럽(회장 홍종표) 창립25주년 기념식이 지난 529일 오후 630분 모교 상록원 3층에서 100여명의 회원 및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홍종표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손은 우리 주변의 아픈 사람들을 보듬어 주는 봉사의 손이라며 사랑의 봉사, 축복의 봉사,감사의 봉사에 함께 하고 지원해 준 회원님들과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 봉사의 손길로 어려움에 처한 분들에게 힘이 되어 줄 것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홍종표 회장은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회전파일기초() 대표이사 심상기L 본 클럽 제1부회장 김부언L 본 클럽 제2부회장 지순구L 본클럽 이한세L 성균관 사정위원회 부위원장 김규홍 님에게 감사패로 전 회원들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모교와 총동창회 화합과 발전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동국대동문합창단과 청소년의 심신단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단법인 합기도연맹, 남양홍씨대종회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본 라이온스클럽의 역할을 강조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소속인 본 동국대라이온스클럽 창립 25주년에는 354-A지구 6지역 엄현석 부총재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함께 했다.  



    ▲인사말을 하고 있는 홍종표 클럽 회장



    ▲참석 회원 및 내외빈



    ▲엄현석 6지역 부총재



    ▲동국대동문합창단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목록